NH농협 음성군지부, 반기문마라톤대회 성공기원 기금 전달

NH농협 음성군지부(지부장 고윤종)에서는 3일 음성군청을 방문해 ‘제17회 반기문 마라톤대회’의 성공적 개최를 기원하며 음성군에 후원기금 1500만원을 전달했다.

이날 기금 전달식에는 조병옥 음성군수, 황종연 NH농협 충북영업본부장, 고윤종 음성군지부장 및 관계자 등이 참석했다. 

음성군지부는 이번 후원금 지원뿐만 아니라 은행 안내대에 마라톤대회 홍보 책자를 비치하고, 현금인출기에 대회 홍보 문구를 표출하는 등 제17회 반기문 마라톤대회가 성공적으로 개최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하고 있다.

또한 음성군지부는 이번 마라톤 대회에서 지역농산물의 우수성을 홍보하기 위해 주먹밥 무료 시식 행사를 비롯해 음성군지부 직원들이 적극 동참할 계획이다. 

황종연 본부장은 “반기문 마라톤대회의 성공적인 개최를 통해 음성군의 위상을 한 단계 더 도약시킬 수 있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고윤종 지부장은 “UN평화정신을 실천하는 의미 있는 대회인 반기문 마라톤대회를 지원할 수 있어 기쁘다”며 “농협에서도 성공적인 대회가 될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참여하겠다”고 말했다.

후원금을 전달받은 조병옥 음성군수는 “NH농협 음성군지부의 아낌없는 후원에 감사드린다”며 “반기문 마라톤대회를 성공적으로 개최해 음성군의 브랜드를 전국에 홍보하고 군민이 건강한 음성을 만들겠다”고 말했다.

이날 기탁된 후원금은 오는 4월 30일에 열리는 제17회 반기문 마라톤대회의 참가자를 위한 국수, 계란, 막걸리 등 먹거리 운영비에 사용될 예정이다.

충청권 대표 청주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페이스북으로 공유 트위터로  공유 구글플러스로 공유 카카오톡으로 보내기
자동등록방지 숫자를 순서대로 입력하세요.